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리뷰]판타지 러너즈


독립개발사 moonrabbit이 제작하고 넥슨에서 퍼블리싱하는 판타지 러너즈(이하 판러)는 기존에 나온 러너 게임과는 조금 다르다. 기존의 러너 게임들이 혼자 달렸다면 판러는 친구와 함께 달리는 게임이다.

그럼 어떻게 친구와 함께 달릴까?

[게임화면1: "아직도 혼자달리니? 난 친구와 함께 달린다"]

우선 이 게임은 달리고자 하는 캐릭터가 한개가 아니다. 다수의 캐릭터가 존재하고 상점에서 뽑기를 통해 무기와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다. 모든 캐릭터와 무기는 저마다 등급이 있고, 이 등급에 따라 능력치도 각각 다르다. 우선 플레이어는 달리고자 하는 세개의 캐릭터를 골라야 한다. 그리고 게임을 시작하기전에 함께달릴 친구의 캐릭터를 하나 더 고르면 된다.

그러면 내 캐릭터 3개와 친구의 대표 캐릭터 하나, 이렇게 4개의 캐릭터가 함께 달리게 된다.

[함께 달릴 친구를 고른다]

러너 게임의 목적은 단순하다. 오래 달리면서 오래 살아남고 고득점을 획득하는것..

이 게임은 달리면서 방해가 되는 몬스터와 장애물을 피하거나 물리치면서 점수를 획득해야 다음스테이지로 넘어갈 수 있다.

때문에 고득점을 획득하기 위해선 좋은 캐릭터와 좋은 무기를 뽑는게 관건!!

[상점: "행운의 여신이시여 나에게 s랭크 캐릭을 주소서!!"]

난 운이 없어서인지 최고등급의 캐릭터를 뽑지 못했지만 아는 동생은 한번에 겟..!!

아.. 속이 쓰리다.. 읔...
하지만 그 녀석의 캐릭터와 함께 달려서 최고 기록을 세웠으니 이것이 상부상조 아니겠는가 아핳핳핳..

[게임화면2]

[게임화면3:다음 스테이지로 이동]

[스코어와 캐릭터 화면]

친구와 함께 달리는 판러.. 나와 함깨 달릴 친구들 모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