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리뷰]매스이펙트:인필트레이터(mass effect:inflitrator)


글로벌 게임제작사 EA의 유명 타이틀인 매스이펙트의 안드로이드 버전 매스이펙트:인필트레이터.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정식구매가 7천원으로 구매할수 있지만, T STORE에 출시 기념으로 반값 세일된 가격으로 구매했다.

원작을 안해봐서 스토리의 연계가 있는지는 모르겠으나 화려한 그래픽과 멋진 사운드가 이 게임의 첫인상이다.

배경은 먼 미래의 우주를 배경으로 하고 있고 외계의 종족과 인간들이 등장하는 삼인칭 슈팅게임으로, 사용자의 조작이 서툴면 쉽게 죽기 쉽다.

다년간 FPS게임으로 다져진 실력이지만 나또한 수차례 게임오버를 맛보고 있다. 크..

무엇보다 좋은것은 다국어 지원으로 한글 자막을 제공하기때문에 게임의 진행과 스토리를 이해하는데 도움이 된다는 것!!



게임을 하다가 아쉬운것은.. 조작법이 어려워 초보자가 쉽게 접근하기 힘들다는 점과, 안드로이드의 특성상 잦은 프로그램의 다운으로 게임이 자주 멈추었었다. 이런 것들이 게임의 재미를 떨어뜨리는 주요 원인.. 그 외에는 없다.

그리고 게임을 구매하면 라이브 월페이퍼도 제공하는데 퀄리티 또한 괜찮아서 바로 적용해서 쓰고 있다.



개인적으로 구매에 대한 만족도가 아주크고.. 엔딩을 꼭 보고 싶어졌다. 구매할까 망설이는 그대들이여. 나 믿고 구매해 보길 바란다. 재밌으니까.. ㅎㅎ